본문 바로가기

과일

겨울의 시작 불로초 감귤 3kg 선물하기 좋은 과일

불로초 감귤이라는 과일이 있는지는 얼마되지 않았어요! 

 

얼마 전 귤에도 급이 있다는 것을 듣고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궁금해서 한 번 시켜보았는데 장난아니더군요..!

 

불로초는 십장생 중 하나로 먹으면 늙지 않는 불로장생의 약초로, 옛날 진시황제가 그렇게 찾아헤맸다던 일화가 있는 유명한 약초입니다. 

 

그런데 이런 유명한 불로초에 감귤이 붙었다..??

 

바로 불로초 감귤입니다!

 

들어보셨나요? 저는 얼마 전에 알게 되어 궁금해서 한 번 찾아봤는데 일반 귤과는 다르게 선별과정부터 까다로워 일정 당도 이상이 되는 귤에만 불로초라는 이름을 붙인 것이라고 하네요.

 

즉, 불로초 귤은 귤계의 브랜드 인지도 있는 과일이라는 소리죠!!

 

바로 궁금해서 사먹어 보았습니다! 얼마나 달고 맛있길래 브랜딩이 되었는지 확인해보고 싶었어요!

 

 

이런 박스에 담아주는데 박스가 굉장히 견고하더라고요!! 

제주도에서 불로초 귤이 재배되나 봐요! 제주도 불로초가 유명하다네요..!

 

 

박스 열어봤는데 귤 향이 확~!! 났어요! 그 달달하면서 새콤한 귤 향이요!

 

사진으로 또 보니까 침이 고이는데..

 

 

귤에는 불로초 스티커가 붙여져 있었어요. 위쪽에만 붙어있고 아래쪽 귤에는 안 붙어있는데 원래 그렇다고 합니다.

위에만 붙여준대요!

 

 

색깔도 노란색과 주황빛이 도는 색으로 푸르지 않아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원래 귤은 극조생 귤일수록 푸릇한 색이라고 하더라고요.

 

 

원래 과일을 좋아하긴 하는데 특히 귤은 너무 좋아하거든요~!

 

 

와 근데 너무 달달하고 왜 비싼지 그 이유를 알 거 같아요.. 

원래 박스로 시키면 꼭 상한거나 터진거 하나씩 있기 마련인데 불로초 귤은 그런게 전혀 없었고, 귤 하나하나 모두 당도도 미쳤고, 시지 않아서 계속 먹을 수 있었어요..!

 

 

또 귤은 껍질이 뜨지 않는 귤이 당도도 높고 맛있는 귤이라고 하는데 불로초귤은 껍질이 얇고 뜨지 않았답니다. 

아무래도 선별방식이 엄격하다 보니 애초에 맛있는 귤이라고 인증된게 불로초귤이더라고요.

 

그러니까 맛있는게 당연하지,,,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은게 박스 포장도 넘 이쁘고, 그냥 귤은 복불복이 있는데 불로초는 귤계의 네임벨류에 있는 과일이니,,ㅋㅋ 선물할 때 걱정없이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한 번에 많이 먹지 말랬는데 가족들이랑 같이 먹으니 3kg 거의 다먹어가네요.. 

 

진심 다 먹은 후에 또 시킬 거 같아요! 

역시 겨울 과일은 귤이 최고~!